페이지

2011년 8월 13일 토요일

미국 칼즈 배드 동굴 : Carlsbad Caverns National Park

 The caves of Carlsbad
United States of America
뉴멕시코주에서 일어난 일이다.
말을 타고 가던 카우보이가 멀리 어딘가에서
연기가 나는 것을 보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확인하기 위해 말을 타고 갔보았다.
그가 그곳에 도착했을 때, 그것은 연기가 아니었다.
그가 본 것은 수백만 마리의 박쥐들이 어느
구멍으로부터 나오는 것이었다.
구멍의 안을 본 그는 더더욱 놀랐다.
왜냐하면 그 곳엔 거대한 동굴과 아름다운
색색의 돌들이 있었기 때문이다.
오늘날, 매년 수천만명의 사람들이 이 곳을 방문한다.
그 동굴은 칼즈배드 동굴로 유명해졌다.
 
  
  
  
  
  
 
 
 
 
  
  
  
  
  
 

Carlsbad Caverns National Park in New Mexico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