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1년 1월 27일 목요일

성경의 예언- 종말에 관한 동영상

최근에 살며시 지구 종말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 2012년에 지구가 멸망할 것이라는 허황된 말이 슬슬 드러나고 있다. 기억에는 거의 20년 전 마라나타라는 광신도 집단이 주님이 재림한다고 하면서 사회에 광풍을 일으키다가 사라진 적이 있었다. 오래 전에도 몇 번인가 세계적으로 화제가 된 광적인 집단들의 지구 멸망에 대한 예언들을 하여 떠들석 하게 한 적이 있었으나 허황된 망상으로 판명이 나서 한낫 웃음거리로 사라지곤 하였다. 때로는 집단 죽음으로 이른 몇 건의 참혹한 사건들도 있었다.

성경에는 정확하게 예수가 분명하게  재림에 대한 약속을 말씀하셨다. “내가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러 가노니 가서 너희를 위하여 처소를 예비하면 내가 다시 와서 너희를 내게로 영접하리라.”요한복음 14:2-3. 또한 성경은 마지막 때가 될수록 참된 영성이 퇴보될 것을 예언한다. 바울은,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부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배반하여 팔며 조급하며 사고하며 쾌락을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는 것보다 더하며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은 부인한"(딤후 3:1-5)다고 말했다. 또한 마지막 때가 되면 누가복음 21장 8-11절 말씀과 같은 징조가 있다고  하며 "난리와 소문,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처처에 큰 지진과 기근과 온역이 있겠고 또 무서운 일이 하늘로서 큰 징조들이 있으리라"고 하였다. 지금의 세상의 현상과 너무 비슷하다고 누구나 생각하고 있다.

그러나 그 시기에 대해서는 예수님께서, "그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마 24:36)고 친히 말씀하셨다.

여기에 이런 전체 내용을 종합한 동영상이 있어 소개한다. 세상의 마지막 때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고 있다. 보고 지금이라도 예수를 주님으로 영접하여 죄에서 사함을 받고 구원을 얻어 영생을 선물로 받아 하나님이 사랑하시는 자녀가 되는 가장 귀한 복을 누리기를 바란다. 언제일찌는 모르나 이렇게 혼란하고 불안하며 점차 악해지는 세상에서 악의 세력을 이기고

주님의 재림을 준비하며 선한 일을 하여 매일의 삶에서 천국의 기쁨을 누리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화평과 평강의 축복된 삶을 살기를 원한다.

1.The Bible Prophecy - The Final Signs
video

2.The Bible Prophecy - World Polarized
video

3.The Bible Prophecy - Probation Closes
video

4.The Bible Prophecy - The King Returns
video

5.The Bible Prophecy - The Millenium
video

6.The Bible Prophecy - The End of Sin
video

7.The Bible Prophecy - New World
video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