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8일 월요일
북한 부유층 생활
평양, 북한
View Larger Map
View Larger Map
북한 부유층 생활
평양열사릉의 모습..앞으로 여기에 묻히려고 애쓰는사람들이 남쪽에도 꽤 있을겁니다..
개성시내의 한가~~한 모습...
남포갑문 아래 해변에서 공놀이를 즐기는평양인민 아주마이들 모습입니다...여기는 비키니는 안 보이네요...
평양 아지매들....
미용실에서 파마머리를 하는 아주마이....
평양의 여자들도 길에서 주목받는걸 즐기지 않을가요?ㅋ
평양의 병원,,,
햄버거, 스파게티, 치킨도 있는 평양의 패스트푸드 가게..먹고난 종이컵은 반환 할까요? 집으로 가져갈까요?
해변의 송림에서 숯불을 피워 꼬치와소라구이를 해먹는 가족들...장교 가족인듯....
군중동원 행사에 꼭 챙겨야 할, 조화뭉치들....
이래뵈도, 평양에서 방귀깨나 뀌는 이의 살림살이입니다..사진촬영을 위해, 전기밭솥, 선풍기, 트랜스(도란스)텔레비젼.소파를 보이게 진열한 살림집 모습입니다.뒤편에 장군님 식솔이란 아크릴 판은 무슨 용도인지?
유치원에서 전화받는 예절을 배우는 모습...
한가닥 하는 애들은 평양에서도 당구장에 모여 있네요..
인민중학교 교실 모습..남여 공학에 자세히 보면, 일부학생은 이어폰을 끼고 있고,남학생의 비싸보이는 운동화, 여학생의 샌들이 보입니다.
정말, 특권층만 이용 할 수있는 평양 순안비행장의 버스...
극장에서 가극,오페라 감상중인 평양시민들....
김일성대의 강의실.,...
특혜받는 평양시민들도 행사에는 필수적으로 동원되어광장의 자기자리를 찾아서 줄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평양 아지매들....
개성시내의 한가~~한 모습...
이런 모습은 서울에서도 50년대에 많았는데....
바둑교실
2011년 2월 24일 목요일
재미있는 사진들
재미있는 사진들
세상을 만든 이래 가장 행복한 여자 얼마 전에 전 세계의 목사님들이 모두 모여서 집회를 했다고 한다. 여기에서 하나님이 세상을 만든 이래 가장 행복한 여자 2명을 꼽으라고 했는데, 토론 결과 나온 여자는 성모 마리아와 이브였단다.
이브는 시어머니가 없었고, 성모 마리아는 며느리가 없기 때문이라고 . . .
한국에서 제일 웃기는 여자는 태종대가 종합대학이라고 우기는 여자, 낙성대를 나와야 서울대를 간다고 빡시게 우기는 여자 청남대가 청와대의 분교라고 더 빡시게 우기는 여자 안중근 의사가 내과의사라고 우기는 여자, 비자카드 발급받고 미국가는 비자 발급받았다고 우기는 여자, 구제역이 양재역 다음 역이라고 우기는 여자 . . .
1000배로 확대한 곤충의 머리
영국의 Telegraph紙에서 발취한 내용입니다.
흡사 외계인을 보는 듯한, 익히 보는 곤충들의 머리를1000배 확대한 사진입니다.
사진작가 스티브 그시메스너(Steve Gschmeissner)가 촬영한 것으로스캐닝전자 현미경(Scanning Electron Microscope·SEM)으로 촬영하여
3D화면으로 만든것 같습니다.
머시기 머리인지 알아 맞춰 보세요.
거품벌레
꿀벌
재미있는 寫眞
피드 구독하기:
글 (At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