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이어 나머지 선정된 사진들 중에서 귀한 장면의 사진들을 발췌하였다.
스위스 알프스 산 속으로 1 마일 이상 뚫고 총 길이 35.4마일(57Km)의 세계에서 가장 긴 Gotthard 터널이 거대한 굴착기로 마지막 구간을 연결되는 순간. 2017년 개통되면 북유럽과 남유럽을 여행하는데 초고속 열차가 최단거리를 가게 되어 대 환영이다.
보기만 해도 믿지 못할 광경. 소말리아의 애들이 정부 군인인 듯한 사람의 시체를 끌고 다니면서.....무정부 상태인지 해적이 정부의 지원을 받고 있는 어이없는 세상이라서 그런가?...
11월의 G20 만찬에 앞서 이 대통령 부부와 오바마 대통령이 사진 찍는 자리를 잡느라고..
9월 중순 아프카니스탄 Surobi의 전초 기지에서 120mm 박격포를 쏘고 있다. 3500명의 프랑스군인은 나토의 연합군의 일원으로 카불 근처에 근거를 두고 텔레반과 싸우고 있다.
7월 27일 텍사스 휴스턴 출신 Edward Loredo는 아프카니스탄에서 매설 폭탄에 전사하여 알링턴 국립묘지에 장례식을 거행하는데 어느 모녀가 지켜보고 있다.
10월 11일 항가리 Kolontar의 마을 근처에 산화알루미늄 공장의 무너진 저장소를 공중 촬영하였다. 거의 7피트 높이에 달하는 독성의 진흙이 흘러 나가 인근 마을을 덮쳐 주민들이 대피하였는데 최소 9명이 죽고 인근 Marcal 강의 모든 생물을 다 죽였다.
중국 Zhejiang 지방의 스포츠 학교에서 체조선수가 되려는 꿈나무.
일본 카모가와의 Kamogawa Sea World의 쇼에 출연한 바다표범의 능청스런 미소.
중국 Shenzhen의 해안 도시 근처의 바다에서 약 17분간 계속된 물기둥.
10월 초 폴란드의 Tatra산에 "Broken Spectre(일그러진 유령)" 현상이 나타났다. 이는 사람이 안개를 보고 있는데 해가 뒤에서 비칠 때 드믈게 일어나는 광학 현상이다.
9월 초 인도의 Punchkula에서 폭우 후에 간지스 강이 범람하여 구조대원이 여인을 구하고 있다. 이번 몬슨형 홍수는 북인도 지역에 5십만을 넘는 수재민을 만들었다.
10월 초 베들레헴 인근 Beit Fajjar의 서쪽 마을에서 일어난 충돌에서 돌을 던지는 팔레스타인 청년들에게 이스라엘 병사가 최류탄을 발사하고 있다.
아프카니스탄 칸다하르의 Mercy로 불리는 말레이지아 비정부기관이 후원하는 훈련소에서 아프카니스탄 여자가 인형 만드는 것을 공부하고 있다. 여성들이 아무 활동도 못하게 금하고 있는 텔레반이 그 도시에 점차 자주 출몰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80명의 여자가 인형제조기술을 배우고 있다.
7월 말 중국 허난성의 저수지에 황하강의 흙탕물이 사납게 밀려 들고 있다.
나사의 태양관측위성에서 찍은 태양표면 위로 수 천마일 길이의 고리 모양 태양 불꽃.
중국 Wuhan에서 11월 초 열린 "beauty show"에 출연한 팬더 모양의 강아지.
9월 11일 텔레반의 공격을 받은 미군 병사가 응전하고 있다
7월 13일 아프카니스탄 칸다하르 인근 마을을 순찰하고 있는 미군 Specialist James Walker가 동네 아이와 하이 파이브를 하고 있다.
베트남 참전 용사인 Bud Moore가 워싱턴 D.C.의 월남전 용사 묘지에서 조의를 표하고 있다
10월의 인도네시아 Merapi산의 화산 분출로 Kinahrejo 마을의 어느 집. 유령이 나올 것 같은 잿 빛 화산재가 온 방을 뒤덮었다.
북이스라엘의 요단 계곡 근처에서 2월 중순의 행군을 끝낸 이스라엘 보병들이 자고 있다.
10월 3일 스페인 Tarragona에서 타라고나 성 시합 기간 중에 인간탑을 스페인 팀이 쌓고 있다. 이 전통은 18세기 말 경에 댄스 구릅이 시작한데서 연유하였다고 한다.
5월 31일 현충일에 버지니아 주 알링턴 국립묘지에서 아프카니스탄에서 지난 2월 12일 전사한 미해병 Lancd Cpl Noah Pier의 묘 옆에 젊은 여인이 누워 있다.
파키스탄의 7,8월에 일어난 최악의 홍수로 인하여 수재민 캠프의 아이들이 탬폴린 위에서 점프하며 놀고 있다. 엄청난 피해는 수 년에 걸쳐 복구하여야 할 정도로 크며, 재배 경작지 수 백만 에이커가 피해를 보았고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가축이 익사하였고 전 마을이 휩쓸려 없어진 경우도 많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